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이용자자치회 2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855회 작성일 22-03-04 13:03

본문

복지관의 이용자를 대표하여 활동하고 있는 대표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2월21일(월) 11:00~12:00 

- 이용자 자치회 월별 활동 

- 이용자자치회 규정 

- 복지관 운영 개선사항

- 통통스튜디오 환경점검 및 촬영 

- 이용자자치회 브랜드 네이밍 결과 공유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a5e4c5f67c24b60ff5e0c05c7208db83_1646366612_998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