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홍보팀 인권영화관람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683회 작성일 23-10-26 13:17

본문

이용인의 권리의식 강화를 위해 복지관에서는 이용인 인권교육을 연 4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권영화관람행사는 서울시설관리공단 지원으로 시설관리공단 

직원들과 함께 영화관람이 진행되었습니다. 


* 11월 25일 10시 ~12시 복지관 이용자 38명 참석 

* 왕십리 CGV , 영화 원더 감상 


7b04da811e075399329a27084ee522aa_1698293838_9259.jpg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3:11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