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인권영화관람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용인의 권리의식 강화를 위해 복지관에서는 이용인 인권교육을 연 4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권영화관람행사는 서울시설관리공단 지원으로 시설관리공단
직원들과 함께 영화관람이 진행되었습니다.
* 11월 25일 10시 ~12시 복지관 이용자 38명 참석
* 왕십리 CGV , 영화 원더 감상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2:20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33:11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복사 됨]
- 이전글[기관방문] 지구촌 나눔운동 베트남 고위공무원 기관방문 23.10.27
- 다음글성동광진교육지원청 연계 '나Be 봉사단'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23.08.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