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일상에서 인권문제 해결주체가 되도록 성장하는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복지관에서는 누구나 소중한 존재이기에 자기다운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인권교육을 연4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9일 부터 시작하여 3월 29일 까지 총 6회에 걸쳐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공동생활가정, 성동주간보호센터, 성동보호작업장, 성모보호작업장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 이전글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의 인권증진을 위한 통합인권교육 출강이 진행되었습니다. 23.04.25
- 다음글성동구립도서관 연계 2023년 지식정보취약계층 도서관 서비스 활성화 사업 OT 진행 23.04.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