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 세계관용의날 심포지엄 오프닝 무대 참여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11월 13일 (수)
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가 서울시청 서소문별관에서 진행된 세계 관용의 날 심포지엄 오프닝 무대에 초청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 선다는 것이 떨리기도 하였지만 모두 자신감을 가지고 무대에 참여했습니다.
7분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무대를 통해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델양성아카데미는 주 1회 동덕여대 모델학과 선생님들과 전문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델양성아카데미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역옹호팀 02-2290-3185






- 이전글[주민조직화] 2024년 2차 주민교육(접근성 개선 조사단 활동) 진행 24.11.18
- 다음글[주민조직화] 2024년 1차 주민교육 진행 24.1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