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 평가회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12월 12일(목)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 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는 올해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전문적인 선생님들과 함께 모델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설 명절 화보 촬영, 프로필 촬영, 지역 행사 패션쇼, 관용의 날 심포지엄 오프닝 패션쇼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장애인 모델 분들과 가족이 함께 모여 2024년 활동을 공유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또한 모델 분들의 활동 소감을 함께 나누면서 더욱 뜻 깊은 평가회가 되었습니다.
2025년에도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의 다양한 모델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역옹호팀 02-2290-3185
- 이전글이동보조기기심화교육 과정 진행 24.12.17
- 다음글제19대 명예관장 및 홍보대사 위촉 24.11.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