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전동보장구 수리이력 통합관리시스템 연계 회의 3차 진행 및 시범테스트 운영
페이지 정보

본문
전동보장구 수리이력 통합관리시스템 연계 회의 3차 진행 및 시범테스트 운영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5년 5월 29일(목) 오후 1시 30분부터 지하 1층 들락 공간에서 ‘2025 장애친화마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전동이동보조기기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전동보장구 수리이력 통합관리시스템 웹기반 서비스 연계 3차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복지관 이용인 20명, 지역옹호팀 4명, 한양대학교와 카카오가 함께하는 ‘테크포임팩트’ 팀 3명이 함께하였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이 논의되었습니다.
전동보장구 수리이력 통합관리 시스템 설계 방향 논의 수리이력과 고장 유형 데이터 기반의 정책 반영 및 대응 방안 모색 실사용자 대상 테스트 및 피드백 수렴 이용인 20명이 직접 시스템을 테스트하며 자가검침 기능, QR 접속, 사용자 설명서 등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였습니다.
관리자용 대시보드 기능 관련 2차 세부 논의 관리자의 데이터 접근성과 통계 기능 개선에 대한 실질적인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장애인의 이동권과 권리 보장을 위한 디지털 기반 서비스 구축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주민동아리지원사업 지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5.06.02
- 다음글1차 이용인 인권교육을 진행했습니다. 25.05.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