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전동이동보조기기 사용자의 안전과 사랑을 더하는 1+1 안전스티커 보급사업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이동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난해 주민공청회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후속 작업으로 장애인 이동권 접근성 향상을 위한 정책 제안 TF를 구성하여 활발한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장애인의 이동권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으로, 보조기기 안전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안전스티커 보급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업은 본인의 이동보조기기에 안전스티커를 부착하고, 지인에게 안전 메시지를 전달하며, 직접 스티커를 붙여주는 활동으로 안전과 사랑을 더하는 캠페인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본 사업은 3월 중으로 계속될 예정이며, 이 활동에 함께 참여해 주신 기능장애인협회 이정희, 이은주님과, 기업협회 박일화, 김일남, 노월선, 조상호, 박덕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장애인 이동권 향상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습니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성동마을품 성수두드림 1분기 특별활동 _ 우리동네 환경정화 활동 25.02.28
- 다음글성동구 사람중심실천네트워크기관 PATH워크샵 25.02.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