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전직원교육_ 김민섭작가 특강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1월 2일 (화)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 김민섭 작가님 특강이 오후 4시 ~6시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이전글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 부설시설 전직원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21.12.10
- 다음글2021년 직원연수 (10.20~29) 소규모 형태로 방역지침 준수하여 진행 21.1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월 2일 (화)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 김민섭 작가님 특강이 오후 4시 ~6시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