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제10회 성동구청장배 이동보조기기 전국 장애인 수리기술자 기능대회』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덧 10회를 맞이한 성동구청장배 이동보조기기 전국 장애인 수리기술자 기능대회가 9월 7일 왕십리 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성동구가 주최하고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한국이동보조기기기능인협회과 주관한 이번 대회는 이동보조기기 수리에 대한 정책적 관심과 수리환경의 변화를 도모함으로써 장애인 수리기술자를 발굴하고 교육하여 장애인에게 적합한 직업군 개발과 자립생활을 유도하고자 합니다.
전국의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들(전동 18팀, 수동 10팀)이 출전하여 그간 갈고 닦은 수리 기술을 겨뤘습니다.
치열한 대회 끝에 전동 영역에서는 금상 최경열(경기도 광명시), 은상 유신재(경북 안동시), 동상 이상규(강원도 양구군) 선수가 입상하였으며 수동 영역에서는 금상 정용진(경기도 성남시), 은상 오수형(경기도 의정부시), 동상 염규진(경기도 구리시) 선수가 입상하였습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선수분들을 비롯한 심사위원, 부대행사 스태프, 자원봉사자, 구청 관계자, 직원분들에게 모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수상하신 선수분들에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전국 이동보조기기 장애인 수리기술자 인프라 확산과 장애인 이동권 증진에 대한 노력에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 하겠습니다.
- 이전글성동이동보조기기수리센터에서 안전점검의 날이 진행되었습니다. 23.10.26
- 다음글상반기 성동구, 광진구 초등학교, 중학교 및 아이꿈누리터에 통합인권교육 출강이 진행되었습니다. 23.08.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