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제12회 성동구청장배 이동보조기기 전국장애인수리기술자 기능대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438회 작성일 25-11-12 15:12

본문

제12회 성동구청장배 이동보조기기 전국 장애인 수리기술자 기능대회가 2025년 10월 31일 성동구청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762927805.25zUXlBOVIia6.jpg

성동구가 주최하고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한국이동보조기기기능인협회과 주관한 이번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이동보조기기수리에 대한 정책 관심유도 및 장애인 기술자 육성신규기술자 발견, 이동보조기기 수리환경의 인프라 확대를 통한 장애인의 자립생활을 유도하고자 합니다.

전국의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전동 14수동 10)가 출전하여 그간 갈고 닦은 수리 기술을 겨뤘습니다.

1762927826.21kZAqQPANSf9-1.jpg


1762927843.1SCXpUqZLhZ12.jpg

치열한 대회 끝에 전동 영역에서는 금상 천*철(경상북도 안동시), 은상 김*균(경기도 군포시), 동상 고*규(서울시 성동구) 선수가 입상하였으며 

수동 영역에서는 금상 조*후(경기도 남양주시), 은상 김*근(서울시 성동구), 동상 정*람(경기도 광명시) 선수가 입상하였습니다.

1762927897.67ToBlHYeFXl25.jpg

대회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선수를 비롯한 심사위원부대행사 스태프자원봉사자구청 관계자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수상하신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전국 이동보조기기 장애인 수리기술자 인프라 확산과 장애인 이동권 증진에 대한 노력에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