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제9회 성동구청장배 전국 장애인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가 9월 28일(수) 왕십리광장에서 열렸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875회 작성일 22-09-29 12:50

본문

'제9회 성동구청장배 전국 장애인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가 9월 28일(수) 왕십리광장에서 열렸습니다.


장애인이동보조기기 수리에 대한 관심과 정책을 유도하고 수리기술자를 양성하고자 성동구가 주최하고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한국이동보조기기기능인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29개 팀(전동이동보조기기 19개팀, 수동이동보조기기 10개팀)이 출전해 기량을 겨뤘습니다. 


전동기기 수리부문에서는 최평학(인천시 부평구)씨가 금상을 수상했고, 은상은 최경열(경기도 광명시), 동상은 강문승(서울시 강서구) 씨가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동기기 수리부문에서는 오대룡(경기도 파주시)씨가 금상을, 최윤식(경기도 의정부시)·오수형(경기도 의정부시)씨가 은상과 동상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 19로 2년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행사를 재게했고 장애인 일자리 인프라 구축을 위한 사회적 관심을 이끌어냈다는 데 큰 의의가 있습니다.

출전 선수들의 멋진 경기 감사드립니다. 


출전 선수들이 어려움 없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시설관리공단 직원,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defce1da18b041b9c023227ef544cb69_1664423386_4273.JPG


defce1da18b041b9c023227ef544cb69_1664423402_582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