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주민조직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2월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314회 작성일 26-02-12 09:37

본문

2026년 2월 11일 수요일 

행당동 마을모임인 행복모임과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하여 반찬 만들기&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성동공유센터 공유 주방에서 새해 첫 반찬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함께 모여 이웃에게 나눠드릴 동그랑땡을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동그랑땡을 들고 혼자 사시는 이웃을 찾아가서 인사도 드리고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곧 다가올 설날에 함께 하는 나눔으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역옹호팀 02-2290-3185

1770856038.29ODXfFAsdcjKakaoTalk_20260211_170125195_10.jpg


1770856054.9DKrcdzQjUdKakaoTalk_20260211_170125195_24.jpg


1770856069.85jEIVBRTWHoKakaoTalk_20260211_170125195_19.jpg



1770856594.42skKJjMbYVg  2026-02-12 09354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