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주민조직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3월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246회 작성일 26-03-19 11:50

본문

2026년 3월 11일 수요일 

행당동 마을모임인 행복모임과 함께 반찬 만들기&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성동공유센터 공유 주방에서 반찬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모임원들이 반찬만들기에 필요한 재료 및 도구들을 직접 챙겨오셨습니다.

함께 모여 이웃에게 나눠드릴 무생채를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들고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서 인사도 드리고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행복모임의 다음 활동도 기대해주세요:)

반찬 만들기&나눔활동은 월 1회 진행됩니다.

지역옹호팀 02-2290-3185

1773888605.04bbnXurWCVX.jpg


1773888616.25BZFzVqeGDa1.jpg


1773888635.3GyhYpJXfuJ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