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주민조직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3월 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3월 11일 수요일
행당동 마을모임인 행복모임과 함께 반찬 만들기&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성동공유센터 공유 주방에서 반찬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모임원들이 반찬만들기에 필요한 재료 및 도구들을 직접 챙겨오셨습니다.
함께 모여 이웃에게 나눠드릴 무생채를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들고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서 인사도 드리고 나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행복모임의 다음 활동도 기대해주세요:)
반찬 만들기&나눔활동은 월 1회 진행됩니다.
지역옹호팀 02-2290-3185



- 이전글2026년 이동기기 수리 안전관리 심화교육 운영 결과 안내 26.03.25
- 다음글[주민조직화]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2월 활동 26.0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