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지역사회시설이용으로 [남이섬]에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직업지원팀입니다.
직업지원팀에서는 지역사회시설이용으로 남이섬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6월 15일 화요일, 16일 수요일로 인원을 나누어 이틀에 걸쳐 활동하였으며, 활동 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오래간만의 나들이 활동인 만큼 기대와 설렘을 가득 안고 버스에 올랐고,
남이섬의 우거진 나무들과 선선한 바람, 그리고 맑은 공기가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남이섬에서 예쁘게 핀 꽃들과 여러 동물들을 구경하고, 여러 장소를 배경 삼아
다양한 포즈로 사진도 찍으면서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지치고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직업지원팀의 다양한 활동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취업체 방문 및 적응지원을 실시하였습니다. 21.07.02
- 다음글바리스타 실기검정 결과 21.06.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