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직원역량강화] 이슈관리 위원회 / 지식공유가 연간 진행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97회 작성일 22-03-04 13:33

본문

급변하는 사회복지 현장, 코로나19 이후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라는 말처럼 

직원들이 좀 더 나은 서비스,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역량강화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1) 이슈관리 위원회 - 팀별로 대표 직원이 모여 월1회 복지현장의 정책, 제도 변화의 흐름을 읽는 시간 (2023년 사업 반영 예정)

2) 지식공유 - 매주(수) 아침조회 시간에 전 직원이 돌아가며 다양한 사회 이슈를 알려주고 배워보는 시간 


이에 따라서 2022년 2월 22일 1차 이슈관리 위원가 진행되었습니다. 


 a5e4c5f67c24b60ff5e0c05c7208db83_1646368255_2199.jpg


a5e4c5f67c24b60ff5e0c05c7208db83_1646368255_2638.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