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찐!하고 등장한 “찐토백이”, 성동가족애플리마켓 접수 완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381회 작성일 25-06-17 11:31

본문

>>> 찌는 듯한 무더위도 우리 찐토백이의 열정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


지난 6월 14일(토), 바로 성동가족애플리마켓이 열린 왕십리역 광장에 찐~하게 등장해
숟가락 난타 공연으로 흥겨운 에너지를 한가득 선사했거든요!


우리 찐토백이 팀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 비장애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활동하는 성수동 주민모임으로,
작년부터 동네를 신명나게 만드는 숟가락 난타 활동을 시작했답니다.
그런데 이번 공연은 아주 특별했어요!
바로바로! 처음으로 외부 축제 무대에 공식 초청을 받은 뜻깊은 날이었거든요!

날씨는... 말 그대로 “뜨끈뜨끈~”했지만 시원한 리듬과 경쾌한 숟가락 소리가 퍼지자,
행사장을 찾은 주민분들의 얼굴에도 미소가 활짝!
어깨 들썩~ 발장단 척척~ “이게 바로 찐토백이의 매력이지~!”


찐토백이 회원님들도
“덥긴 더웠지만… 그보다 더 뜨거운 건 주민들의 호응이었다!”며
힘든 기색도 잠시, 끝까지 신나게 무대를 채워주셨답니다.


** 찐토백이의 외부 공연 데뷔전, 대성공!
앞으로도 우리 찐토백이는 지역 곳곳에 흥과 끼를 퍼뜨리며
더 많은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에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찐토백이, 다음 무대에서 또 만나요!  >_<bbb


1750128241.34GanKUxogXj4.jpg


1750128276.8IInCkJkNHH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