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취업자자조모임을 실시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4월 1일 토요일 2023년 첫번째 취업자자조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취업자자조모임은 취업 장애인의 장기근속을 유도하고 자립생활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취업자들이 모여 활동내용을 스스로 정하여 활동해볼 수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올해 첫 모임에서는 처음 모임에 참여하는 취업자분들도 있어 서로 자기소개도 하고 어떤 모임인지,
지켜야 할 모임규칙은 무엇이 있을지 다시한번 이야기나누고 교육도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에서 교육 진행 후 따뜻한 날씨와 함께 봄을 알리는 벚꽃을 구경하기 위해 서울숲공원을 다녀왔는데요~
취업자들끼리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산책하면서 친해지는 계기를 가져서 좋았다는 의견들과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는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자치회의를 통해 하고 싶은 활동에 대한 많은 의견들이 나왔었는데요~
앞으로도 참여자들이 즐겁게 모임활동을 참여해볼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업 문의 : 직업지원팀 02-2290-3127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4:44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7:27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우석대학교 재활상담학과 학생들의 기관방문이 진행되었습니다! 23.05.10
- 다음글용인 에버랜드로 스트레스 해소하러 다녀왔어요! 23.0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