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일자리지원팀 캠프- 경주 기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근화
댓글 0건 조회 1,083회 작성일 21-11-09 17:31

본문

안녕하세요 직업지원팀입니다.


직업지원팀에서는 캠프로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경주여행도 기차도 처음인 이용자분들이 많았던 만큼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기차에 올랐는데요~

따뜻하고 선선한 가을하늘을 만끽하며 첨성대, 천마총, 대릉원, 동굴과 월지 등 유적지들을 배경 삼아 

다양한 포즈로 사진도 찍으면서 힐링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지치고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직업지원팀의 다양한 활동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활동 시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fcd96ea3e2fe26959a385c1883112636_1636446661_0677.jpg
fcd96ea3e2fe26959a385c1883112636_1636446666_6916.jpg
fcd96ea3e2fe26959a385c1883112636_1636446674_6886.jpg
fcd96ea3e2fe26959a385c1883112636_1636446670_9286.jpg
fcd96ea3e2fe26959a385c1883112636_1636446683_2134.jpg
fcd96ea3e2fe26959a385c1883112636_1636446680_607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