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지원팀 평생대학 나누리/다누리반 서울대공원 나들이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인지원팀 발달장애인평생대학
나누리/다누리반에서 2024년 4월 12일 서울대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서울랜드에서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타고 흩날리는 벚꽃을 함께 구경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점심식사 이후에는 서울동물원으로 이동하여
코끼리, 하마, 물새, 얼룩말 등 동물들을 만나고 맛있는 간식도 먹었습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따뜻한 날씨와 예쁜 꽃들이 어우러져 모든 이용인분들이 웃으며 나들이를 즐겼습니다.
다음 나들이는 어디로 떠나볼까요?
다시 돌아올 나누리/다누리반의 활동 갤러리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한양대학교와의 업무협약식 진행 24.04.19
- 다음글인플루언서 박소영님 후원품 전달식 진행 24.04.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