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 후원 마을나들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역팀 댓글 0건 조회 904회 작성일 22-05-26 18:01 목록 게시판 리스트 옵션 검색 본문 안녕하세요. 지역사회지원팀입니다.점점 더워지는 요즘 이용자분들과 함께 남이섬으로 마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감사하게도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의 식사비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 맛있는 식사를 하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정말 행복했습니다.마을나들이 일정 : 5월 20일(금) 09:00~17:30조별 활동을 진행하며 함께 사진을 찍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행복한 마을나들이를 위해 후원해주신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전글2022 성동구 장애인가족하계수련회 22.07.07 다음글KT&G 북서울본부 상상펀드 전달식 및 상상박스 나눔행사 진행 22.05.25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