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 후원 마을나들이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팀
댓글 0건 조회 904회 작성일 22-05-26 18:01

본문

안녕하세요. 지역사회지원팀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요즘 이용자분들과 함께 남이섬으로 마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감사하게도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의 식사비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3f2a72d1831b5784fa29156ed32057b4_1655708053_0062.jpg
3f2a72d1831b5784fa29156ed32057b4_1655708061_6338.jpg
3f2a72d1831b5784fa29156ed32057b4_1655708066_8491.jpg
3f2a72d1831b5784fa29156ed32057b4_1655708087_3594.jpg
3f2a72d1831b5784fa29156ed32057b4_1655708099_9437.jpg
3f2a72d1831b5784fa29156ed32057b4_1655708110_1674.jpg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 맛있는 식사를 하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마을나들이 일정 : 5월 20일(금) 09:00~17:30

조별 활동을 진행하며 함께 사진을 찍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행복한 마을나들이를 위해 후원해주신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