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지원팀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 후원 마장, 성수용답, 행당동 마을나들이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유난히도 맑았던 지난 5월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의 후원으로
마을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년간 만나는 것에 큰 제약이 있었는데요!
올해는 용기를 내어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에서 마을 나들이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마을 안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얼굴을 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큰 힘이된 시간들이었습니다.
성수용답동 : 2021. 5. 18(화)
행당동 : 2021. 5. 21(금)
마장동 : 2021. 5. 25(화)
마을 나들이는 위와 같이 3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집결이후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최대 4인씩 그룹을 이루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을분들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한국전력공사 광진성동지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이전글4차 주민 만나기 마주봄(마장동 주민 봄) 진행 21.06.25
- 다음글장애인 모델양성 아카데미 5월 모델클라스 운영 21.05.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