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1차 이용인 인권교육을 진행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359회 작성일 25-05-30 19:40

본문

1차 이용인 인권교육을 진행했습니다.1차 이용인 인권교육을 진행했습니다.1차 이용인 인권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5월 23일(금), 복지관 이용인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은 ‘장애인 인권의 기초 이해’, 참정권 교육 및 모의 투표 체험, 그리고 발달장애인 인권강사의 차별 사례 발표 등으로 구성되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인의 일상 속 인권 감수성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인권교육과 인권나들이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