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1차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1차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1월 24일 11시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이용자자치회 운영 계획에 대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 이용자자치회 정규회의 월1회( 복지관 소식 안내, 장애환경시설 점검, 인권 점검, 각 팀별 건의사항 및 고충 접수)
- 장애환경시설 모니터링 회의 (복지관 장애환경의 시설을 점검하여 환경개선 실시하고자 함 / 총괄평가 연1회)
- 인권모니터링 위원회 회의 (복지관 이용자의 복지서비스 참여를 통한 이용자의 권리증진 및 윤리경영 서비스 실천을 위한 시작 총괄평가 연1회)
- 이용자자치회 임원모집 홍보 (상반기 / 연2회)

- 이전글성동 발달장애인 발맞춤 연대 1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2.02.08
- 다음글2차 전직원교육 [회계교육] 22.02.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