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1차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65회 작성일 22-02-08 10:21

본문

1차 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1월 24일 11시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이용자자치회 운영 계획에 대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 이용자자치회 정규회의 월1( 복지관 소식 안내, 장애환경시설 점검, 인권 점검, 각 팀별 건의사항 및 고충 접수)

 - 장애환경시설 모니터링 회의 (복지관 장애환경의 시설을 점검하여 환경개선 실시하고자 함 / 총괄평가 연1회) 

 - 인권모니터링 위원회 회의 (복지관 이용자의 복지서비스 참여를 통한 이용자의 권리증진 및 윤리경영 서비스 실천을 위한 시작 총괄평가 연1)

 - 이용자자치회 임원모집 홍보 (상반기 / 2)

1582b481a81401eccd6589648ec9cc38_1644283282_432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