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12회 성동구청장배 전국장애인 이동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 2차 출제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12회 성동구청장배 전국장애인 이동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 2차 출제회의 개최
지난 8월 22일(금), 성동구청 4층 세미나실에서
**‘제12회 성동구청장배 전국장애인 이동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의 2차 출제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 1차회의에 위촉된 심사위원분들을 모시고
기능대회 운영 및 출제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논의 내용:
-
실기시험 준비사항 및 문제 유형 검토
-
출제위원 및 심사위원 확정
-
선수 모집 연장 및 기관 홍보 방안
-
대회 세부 일정 및 운영사항 점검
이번 회의를 통해 보다 공정하고 체계적인 기능대회 운영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10월 31일(금) 성동구청장배 전국장애인 이동기기 수리기술자 기능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전동이동보조기기 사용자 거주지환경개선 지원사업」 진행 과정 보고 25.09.02
- 다음글[SK텔레콤 유심(USIM) 무료 교체 지원 사업 진행] 25.09.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