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16기 수리기술자양성과정 [전문] 워크샵, 수료식준비 기념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은 4월15일 부터 7월 31일까지 전문적인 이론, 실습교육이 진행됩니다.
진행과정에서 워크샵, 견학, 실습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진행하며 수료 이후에 전문적인
수리기술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7월 31일(수) 수료식 준비를 위해 지난 7월 23일 복지관 앞 마당에서 기념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수리기술자님들의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발달장애인인권강사파견사업_출강(성동종합사회복지관 늘푸른교실), 정규수업(글쓰기)수업 진행 24.07.25
- 다음글[이음가게 2호점] 아름다운 가게 상왕십리역점 24.07.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