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2박 3일 즐거운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일자리지원팀에서 2박3일 이용인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캠프 위치는 전라도 일대로 여행해보고 싶다는 이용인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계획하여 준비하였는데요~~
첫날에는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맛있는 치즈돈가스와 치즈스틱을 점심으로 먹고!
나만의 1인 피자도 만들어 먹어보는 체험활동도 하였습니다!
직접 만들어 바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수로 내려가 이순신광장과 거북선 앞에서 기념사진도 남겨보며 첫째날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두번째날에는 녹테마레 미디어아트에 방문하여 미디어아트에 대해 새롭게 접해보며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달과 함께 인생샷을 모두 찍으며 추억을 담아보았습니다!
오동도에서 숲과 동백꽃, 바다를 보며 힐링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수하면 빠질 수 없는 해상케이블카를 타면서 여수밤바다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익산 미륵사지석탑을 관람하며 2박3일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3월이지만 날씨가 따뜻해 여행을 즐기기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동료들과 돈독한 시간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일자리지원팀에서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활동들을 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캠프를 영상과 카드뉴스를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재밌게 봐주세요~~!
- 이전글[봉사활동] 성동소방서와 함께한 따뜻한 나눔의 시간 25.04.25
- 다음글[이음가게 8호점] 연세고마운치과 25.04.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