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2차 이용인 인권교육 인권나들이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399회 작성일 25-06-12 12:33

본문

2차 이용인 인권교육 인권나들이가 진행되었습니다.2차 이용인 인권교육 인권나들이가 진행되었습니다.2차 이용인 인권교육 인권나들이가 진행되었습니다.
  • 인권과 함께한 하루 – 안중근의사기념관 & 한양도성유적 전시관 나들이 6월 11일 수요일, 이용인분들과 함께 인권의 발자취를 찾아가는 인권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전 9시 30분, 팀별로 차량에 탑승하여 서로 인사를 나누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방문지는 안중근의사기념관으로, 안중근 의사의 삶과 동양평화에 대한 의지를 배우고, 평화와 인권의 가치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남산도서관 구내식상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한양도성유적 전시관을 방문했습니다. 서울을 지켜온 도성과 공동체의 역할을 배우며, 시민의 안전과 권리를 지키는 연대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기념촬영과 인권 퀴즈 이벤트, 맛있는 간식도 함께하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 나들이를 마무리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인권이 우리 삶에 더 가까있다는 것을 이용인분들과 함께 알고 즐기는 삶이 되도록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