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2021년 이용자자치회 연말평가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복지관의 이용자를 대표하여 복지관 서비스의 개선방향을 논의하는 이용자자치회 2021년 평가가 11월 29일 진행되었습니다.
- 이전글2021년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시설 1)중간관리자워크샵 2) 팀워크샵 3) 전직원워크샵 기타)이슈관리위원회 가 진행되었습니다. 21.12.10
- 다음글[성동구립도서관/어바웃엠협동조합 협력사업] 정보취약계층(장애인)을 위한 특별프로그램 21.1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