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2021년 하계사회복지실습지도 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7월1일~ 7월28일(20일)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사회복지를 전공 사회복지 현장실습 지도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본 사업은 사회복지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장애인복지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하여 준비되었습니다.
총 5명의 사회복지 전공 학생이 금번 실습 지도에 참여했으며, 장애인복지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 대한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실습과 비대면 실습으로 병행되어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주어지는 상황에서 최선을 다해준
2021년 하계실습생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이전글이동보조기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3기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1.08.02
- 다음글성동구립도서관 장애인서비스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가 실시됩니다 (기관협약사업) 21.07.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