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2022년도 이용자송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직업지원팀에서는 지난 12월 7일 수요일 이용자송년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는 부모님과 취업자분들과는 송년회를 함께하지 못했었는데요~
드디어 올해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먼저, 우수훈련생 및 우수취업자 상장 수여가 있었으며,
맛있는 저녁식사, 훈련생들과 교사가 준비한 깜짝 공연, 가족오락관게임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안동캠프 영상을 함께 보며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즐겁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모든 분들의 2022년 마무리와 2023년의 시작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4:44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성동장복님에 의해 2024-01-03 11:27:27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서 이동 됨]
- 이전글용인 에버랜드로 스트레스 해소하러 다녀왔어요! 23.02.23
- 다음글안동으로 이용자 캠프 다녀왔습니다! 22.11.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