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2 성동구 장애인가족하계수련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지난 6월 성동구 내 중증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계수련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장소는 경기도 여주와 이천으로 다녀왔습니다.
하계수련회가 진행되었던 6월 8일은 날씨가 맑은 날이었습니다.
![]()
날씨가 좋아 세종대왕릉 관람을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적십자 봉사단 분들의 동행으로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
각자 선택한 토피어리 만들기 체험과 냅킨공예 시계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성동구청,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단체 분들의 열정으로 진행된 하계수련회가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성동구 장애인 가족과 그 당사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역사회지원팀 이현정 02-2290-3185
- 이전글바리스타실기시험결과! 22.07.12
- 다음글성동구보건소와 연계하여 훈련생 체력측정을 진행하였습니다. 22.07.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