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2022 하계 사회복지현장실습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사회복지를 전공하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습득한 사회복지 실천 지식, 기출, 가치를 사회복지현장의 경험을 통해서 사회복지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4일부터 7월 29일 까지 20일 160시간의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실습대상은 총 5명으로 기관의 설립목적, 장애인복지서비, 지역조직, 실습생 네트워크, 실습 연수 등 다양한 실습커리큘럼을 진행하였습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에 참여한 학생과 실습 기관견학에 지원해주신 마장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성동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성동장애인가족지원센터,
성모보호작업장, 성동보호작업장, 성모다음, 성동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이전글이동보조기기수리기술자 양성과정 14기 수료식이 진행 22.08.01
- 다음글[주민공청회] 우리의 생각이 성동구의 희망을 만들어 갑니다! 22.07.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