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4년 거주시설네트워크 평가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영 댓글 0건 조회 367회 작성일 24-12-18 16:18 목록 게시판 리스트 옵션 검색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서울시장애인복지관 거주시설 네트워크 사업의 일환으로 성동구 자립생활주택의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4년 한해간 입주자의 지역사회 적응과 자립을 목표로 하는 자립, 재활프로그램을 사전 욕구조사를 바탕으로 계획 및 서비스 진행하였고, 한해를 마무리하며 모두가 모여 평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2025년에도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자립과 적응을목표로 본 사업을 지속하고자 합니다. 문의 지역옹호팀 02-2290-3145 이전글2024년 주민송년회 진행 24.12.23 다음글성동마을품_ 성수두드림 12월 활동 "주민송년회 우리가 준비해요!" 24.12.17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