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4년 제 16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입학증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5월 7일 11시 관장실에서 제 16기 수리기술자 양성과정 입학증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16기는 총 4명의 수리기술자가 4월부터 ~7월까지 약 4개월간 교육을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서 수리센터를 개소하고 싶다는 포부를 말씀하신 교육생과
중도 장애로 피눈물 나는 재활과정을 경험하였고 새로운 직장을 갖고 싶다는 포부의 이야기를 해주신 교육생도 있었습니다.
이번 배움을 통해서 참여하신 선생님들의 삶과 장애인의 이동권증진에 희망이 되어주길 기대해봅니다.
- 이전글성동발달장애인발맞춤연대의 정기적인 회의와 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4.05.07
- 다음글제 44회 장애인의 날 행사 "우리들의 권리이야기" 24.05.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