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4년 주민조직화 성동마을품 통합마을나들이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5월 21일 벽초지수목원
행당동, 성수동, 마장동 주민분들의 마을 모임 5개팀의 통합나들이가 진행되었습니다. 성동마을품 활동 회원들 간의 통합 나들이 활동을 통해 회원간의 연대감을 증진하고 마을모임 상호 간의 활동 공유를 통하여 지역에서의 주민주도 마을모임이 활성화 되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 이전글16기 수리기술자양성과정 실습 및 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24.06.19
- 다음글제 219회 바리스타실기검정이 개최되었습니다! 24.06.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