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2024년 환경캠페인
페이지 정보

본문





6월 27일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다누리이용인분들과 늘푸른방과후교실친구들과 같이 서울숲에서 환경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지구환경보호의 날을 줄여서 "지구 환호의 날"이라는 이름으로 지구가 환호할 수 있도록 쓰레기줍기활동과
환경보호실천내용과 동참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촬영하고 왔습니다. "지구 환(경보)호의 날" 영상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sns와 유튜브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많은 분들이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고 동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꿈방 특강 포토북 만들기 프로그램 '찰칵! 추억저장소' 24.07.22
- 다음글서울시설공단 인권동행DAY 초청 연주회 참여 24.06.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