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2024년 1차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송민기
댓글 0건 조회 519회 작성일 24-02-07 12:41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입니다.

2024.02.01(목) 새해 첫 바자회가 본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관내 직원분들과 지역주민분들의 관심으로 바자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자회 수익금은 재가장애인 설명절 지원 및 떡나눔 활동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2차 바자회 때 만나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cc6f45e42686809a3925ac51e9b62064_1707277242_0026.png


cc6f45e42686809a3925ac51e9b62064_1707277251_0548.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