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4년 1차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입니다.
2024.02.01(목) 새해 첫 바자회가 본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관내 직원분들과 지역주민분들의 관심으로 바자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자회 수익금은 재가장애인 설명절 지원 및 떡나눔 활동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2차 바자회 때 만나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 이전글2024년 1차 이용인인권교육 진행 24.02.07
- 다음글평생대학 나누리/다누리반 2024 졸업식 24.02.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