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4년 1차 이용인인권교육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보호작업장, 성동주간보호센터는 2024년 2월 6일 실이용자 44명을 대상으로 1차 이용인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1차 이용인 인권교육에서는 인권의 기초와 안전할 권리에 대해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차~ 4차 까지 이용인 인권교육은 분기별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국가인권위원회 위촉 강사 자격을 보유한 담당자와 강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동구 관 내 장애인 이용자 대상 인권교육 출강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이용자 인권교육 문의 : 지역옹호팀
(02-2290-3122)
- 이전글장애인모델양성아카데미 설명절맞이 한복 사진 촬영 24.02.08
- 다음글2024년 1차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4.02.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