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2024년 1차 이용인인권교육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572회 작성일 24-02-07 13:28

본문

7a4636c729c6377c6165129b5529c296_1707279985_3336.jpg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보호작업장, 성동주간보호센터는 2024년 2월 6일 실이용자 44명을 대상으로 1차 이용인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1차 이용인 인권교육에서는 인권의 기초와 안전할 권리에 대해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차~ 4차 까지  이용인 인권교육은 분기별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국가인권위원회 위촉 강사 자격을 보유한 담당자와 강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동구 관 내  장애인 이용자 대상 인권교육 출강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이용자 인권교육 문의 : 지역옹호팀 

 (02-2290-3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