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2024년 2차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송민기
댓글 0건 조회 452회 작성일 24-06-10 17:19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입니다.

2024.06.04(화) 2차 바자회가 본관 1층 로비와 정문 앞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바자회에는 성동마을품 성수동 마을모임 "두드림모임" 분들이 

봉사활동으로 함께 참여해주셨습니다.

95e4bbd51b892a04c9c58afbbe60b46b_1718007464_5072.jpg 

직원분들과 지역주민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바자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자회 수익금은 재가장애인 건강식지원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감사드립니다.

95e4bbd51b892a04c9c58afbbe60b46b_1718007546_0876.jpg 

다음 바자회 때 만나요:)

지역옹호팀 02-2290-318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