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2024년 2차 바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입니다.
2024.06.04(화) 2차 바자회가 본관 1층 로비와 정문 앞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바자회에는 성동마을품 성수동 마을모임 "두드림모임" 분들이
봉사활동으로 함께 참여해주셨습니다.
직원분들과 지역주민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바자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자회 수익금은 재가장애인 건강식지원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 바자회 때 만나요:)
지역옹호팀 02-2290-3185
- 이전글3차 주민만남의 날(행당동 행복모임 반찬만들기&나눔활동) 진행되었습니다. 24.06.10
- 다음글이동보조기기 안전점검의 날이 진행되었습니다. 24.05.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