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지원팀 2024년 6월 우리들의 환경캠페인 “지구를지켜라” 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6월 14일 금요일
환경캠페인 “지구를지켜라”가 왕십리도선동주민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친환경 실천을 위해 버려지는 커피박으로 만든 친환경 비누를 만들어
지역사회에 나누는 활동(캠페인)을 하였습니다.
지역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더 즐겁게 활동 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매우 더웠지만 어떤 주민분께서 커피와 아이스티를 사다주셔서 시원하게 활동 할 수 있었습니다.
캠페인을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구특공대의 환경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구를지켜라" 활동은 매월 세번째주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 이전글헬로키티 50주년 특별전 관람 24.07.12
- 다음글“우리들의좋은하루” 6월 활동 야구장에서 야구 관람하기 24.07.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