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2024 하반기 인권경영위원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2024년 하반기 인권경영위원회가 지난 10월 30일(수)에 개최되었습니다.
이용인 보호자 대표, 이용인자치회 대표, 성동평생교육센터장, 복지관 관장, 사무국장님이 함께 모여
2024년 복지관 인권경영 활동을 돌아보았으며,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서 인권경영을 위한 발전적 제언과
기후위기와 관련한 장애인 인권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복지관 발전을 위하여
참석해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2024년 성동 가을 나들이 24.11.01
- 다음글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나들이 진행 24.10.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