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일상지원팀 2025년 성동 가을 나들이 '함께 걷는 가을, 함께 웃는 하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일상지원팀
댓글 0건 조회 201회 작성일 25-11-10 17:31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10월 31일 수요일
경기도 용인시 한국민속촌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가족 · 친구와 함께하는 소규모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 6명과 직원 3명, 총 9명이 함께하였습니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관계를 돈독히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1762763985.55lbONJgRdCJ001.jpg

1762763992.3eSRabpNuxr002.jpg

1762763996.46YPQJGhiRze003.jpg

1762764000.16CIaqTWgeTk004.jpg

1762764002.66OwaymTannn005.jpg

1762764004.79yGIFfQAafj006.jpg

1762764006.91CFyyEfRHCK007.jpg

1762764009.17qlXwioCIBI008.jpg

1762764011.43JsrjCxuXfM00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