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원팀 2025년 성동 가을 나들이 '함께 걷는 가을, 함께 웃는 하루'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10월 31일 수요일
경기도 용인시 한국민속촌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가족 · 친구와 함께하는 소규모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 6명과 직원 3명, 총 9명이 함께하였습니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관계를 돈독히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이전글인플루언서 박소영님 후원품 전달식 진행 25.11.12
- 다음글한전MCS(주)광진성동지사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식 진행 25.10.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