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활동지원팀 2025년 활동지원사 가을나들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활동지원팀입니다.
지난 10월 18일(토) 활동지원사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봄, 가을 나들이 총 2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1차는 활동지원사 선생님들과 간단한 식사자리로 대체하였고
2차 가을나들이는 남이섬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출발하기 직전 비가 그치며 좋은 날씨 속에 활동지원사 선생님들과 나들이를 잘 다녀왔습니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활동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또한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글2025년 장애인활동지원 하반기 이용인교육 25.07.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