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3차 이용인 인권교육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7월 5일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시설의 이용자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인권교육에서는 서울특별시북부지역장애인 보건의료지원센터와 연계하여
국립중앙의료원 가정의학과 유원섭과장님의 건강권관련 특강을 첫번째 시간에 듣고
두번째 시간에는 자기결정권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인권의 중요성과 건강권의 중요성을 알고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이전글"우리들의 좋은하루" 7월 활동 자전거 타기, 책 사기 24.08.01
- 다음글발달장애인인권강사파견사업_서포터 강사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4.07.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