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3차 주민만남의 날(행당동 행복모임 반찬만들기&나눔활동)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435회 작성일 24-06-10 17:30

본문

2024년 6월 10일 월요일

3차 주민만남의 날 활동으로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과 성동공유센터 공유주방에서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활동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타 팀 직원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주민들과 함께 활동하며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6월 반찬만들기 메뉴는 소시지&햄 야채볶음!!

반찬만들기&나눔활동 순서!!

"소시지&햄 손질하, 야채 손질하기, 맛있게 볶기, 예쁘게 반찬통에 담기, 이웃에게 나눔하기"

역할 분담을 통해서 함께 소시지&햄 야채볶음을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95e4bbd51b892a04c9c58afbbe60b46b_1718008186_9539.jpg
 

소시지&햄 야채볶음 완성!!

정말 맛있게 잘 만들었죠~~?

95e4bbd51b892a04c9c58afbbe60b46b_1718008199_6735.jpg


각 자 집에서 가져온 용기에 예쁘게 담고 주변 이웃을 찾아가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였습니다. 

반찬만들기&나눔활동으로 마음이 따뜻해지고 지역주민분들과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95e4bbd51b892a04c9c58afbbe60b46b_1718008215_4877.jpg

다음 메뉴는 무엇일까요? 

행복모임의 다양한 반찬 만들기와 나눔활동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역옹호팀 02-2290-318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