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사회지원팀 3차 주민 만나기 마주봄(마장동 주민 봄)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성태
댓글 0건 조회 831회 작성일 21-05-31 14:12

본문


af8aad90e0377c01681297fc2015e11d_1622437641_9046.jpg
af8aad90e0377c01681297fc2015e11d_1622437641_6356.jpg
af8aad90e0377c01681297fc2015e11d_1622437641_7266.jpg 

 

안녕하세요. 지역사회지원팀입니다.

주민만나기 마주봄(마장동 주민 봄)이 5월 27일 마지막주 목요일에 3번째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내내 비가 내려 주민만나기를 하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오후가 되서 날씨가 너무 맑아졌습니다.

마장동 주민분들과의 만남을 날씨도 도와주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 주민만나기에는 예쁜 핑크색 장미꽃을 들고 나가 마장동 주민분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특별하게 이번에는 직원들만 나간것이 아니라 성동마을품에서 마장동모임에 참여하고 계시는 마장동 주민 2분과 함께 했습니다.

두분께서는 역시 마장동에 오래 사셨던 경험을 통해 많은 주민분들과 인사하고 저희에게도 소개해주셨습니다. ​

이제는 많은 분들이 저희를 기억해주시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점점 더 환영해주시고 반갑게 인사해주셔거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민만나기는 6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그때는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